본문 바로가기

Backend/DB

timestamp값이 년-월-일만 나왔던 경우(분,초가 안나옴!)

entity에서 timestamp 컬럼을 만들고, 아래와 같이 설정을 해주었다. 

그리고 DB 컬럼에서 data type을 Date로 했더니.. 

  @Column({ type: 'timestamp' })
  @Transform(transformDate)
  timestamp: LocalDateTime;



timestamp가 년-월-일 밖에 찍혀서 나오지 않았다! 

내가 원하던건 년-월-일 ~ 분 ~ 초 까지 찍혀서 나오는 것이었는데, timestamp를 나름 썼다고 생각했지만 나의 오산이었다.

 

해결 방법

timestamp의 Date Type을 Date > Timestamp로 변경하였다. 

 

* 참고로 sql timestamp data type이 있다고 하니, 이걸 좀 참고해야겠다. 

https://www.w3schools.com/sql/sql_dates.asp